[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레인즈 이기원 '널 향한 나의 세레나데'
[Z화보] 제니스글로벌 X 레인즈 이기원 '널 향한 나의 세레나데'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10.22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보이그룹 레인즈의 이기원이 제니스글로벌 화보에서 반전매력을 뽐냈다.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지난 12일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을 발매하며 본격 ‘무지개길’ 행보를 시작했다. 레인즈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데뷔의 꿈을 이룬 7명의 소년들의 기쁨의 순간을 제니스글로벌이 화보에 담았다. 레인즈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스타의 일상을 엿보다’는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는 ‘코지 보이(COZY BOY)’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레인즈의 발랄한 모습을 그린 ‘잇츠 레인즈 타임(it’s RAINZ time)’ 등 두 가지 스토리로 진행했다.

개인 컷 공개 세 번째 멤버는 레인즈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댄스 담당 이기원이다. 지금 바로 이기원의 매력 속에 퐁당 빠져보자.

기원이 직접 밝힌 취미는 바로 악기 연주다. 이번 ‘코지 보이’ 콘셉트에서 기원은 기타를 들고 편안한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봤다. 기원의 그윽한 눈빛을 완성하기 위해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음영을 가미했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립 틴트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연출했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의상 또한 내추럴한 컬러를 이용했다. 박시한 실루엣의 그레이 베이지 노 카라 셔츠의 커프스를 자연스럽게 걷어 올려 포인트를 줬다.

이기원의 귀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컷이다. 레인즈의 발랄한 모습을 그린 ‘잇츠 레인 타임’ 콘셉트에서 이기원은 후드의 스트랩을 쭉 늘리면서 귀여운 표정을 지었다. 이때 고개를 살짝 꺾어 카메라를 쳐다보는 이기원의 눈빛에 귀여움이 가득하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귀여운 이기원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오버핏 후드 티셔츠에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하이탑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줬다. 마지막으로 최근 유행하는 버킷햇을 매치했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오지은 oje3@
포토: 이준영(스튜디오 다운)
영상편집: 심원영 simba10@
장소: 제니스뉴스 스튜디오
의상: 시스템옴므, 디앤써, 디바이디그낙, 지프, 1993스튜디오, 제너럴코튼, 로맨스그레이, 뱅어스, 지니프
액세서리&슈즈: 아디다스, 팀버랜드, 오니츠카타이거, 캉골, 싱클레어, 라이아이웨어
헤어: 진미, 송미(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