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신보타임] 인투잇, 정말 ‘Amazing’한 8인 8색 소년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신보타임, 이번에는 어떤 곡이 새롭게 공개 됐을까?

♬ 인투잇(IN2IT) ‘어메이징(Amazing)’ | 2017.10.26

신인 보이그룹 인투잇이 26일 정오 데뷔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인투잇은 지난 8월 12일 ‘소년24 더 파이널’ 공연에서 선발된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8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Mnet 예능 ‘소년24’에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49명의 참가자들과 대결을 펼쳐 선발됐다. 그간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은 실력파 그룹이다.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인투잇의 첫 번째 미니앨범 ‘카르페디엠’은 주어진 시간을 아낌없이 사랑하고, 즐기고, 경험하며,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인투잇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타이틀곡 ‘어메이징’을 비롯해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라이징 스타(Rising Star)’, ‘투모로우(Tomorrow)’ 등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어메이징’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해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예쁜 여자친구에 대한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소년의 감성으로 담아낸 상큼한 트로피컬 테마의 댄스팝 곡이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프로듀서인 차차말론이 작곡한 ‘캐딜락’,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폴 레인의 ‘파라다이스’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해 완성도 높은 앨범 탄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어메이징’의 뮤직비디오는 카자흐스탄 올로케로 촬영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노래를 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서로 웃고 장난치는 등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뮤직비디오 중간 중간 보여지는 파워풀한 ‘칼군무’도 눈길을 끈다. 안무는 동방신기, 엑소, 엔시티 등 인기 보이그룹의 안무를 만든 최효제 단장이 맡아 인투잇에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한편 인투잇은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