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지금 아니면 못 입어!’ 스타들의 가을 재킷 활용 팁 4
[기획] ‘지금 아니면 못 입어!’ 스타들의 가을 재킷 활용 팁 4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7.11.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늦가을에 추천하는 체크 재킷 코디를 한데 모았다.

입동이 지나고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가을옷을 다 입어보지 못해 아쉽다면 지금이 기회다. 이에 늦가을에 입기 좋은 체크 재킷을 멋스럽게 연출한 수영, 수지, 제시카, 손나은의 패션을 알아봤다.

▶ ‘쉴 틈 없는 비주얼 폭격’ 수영

수영은 그레이 바탕에 핑크 체크가 포인트로 적용된 재킷으로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화사한 핑크 컬러의 셔츠에 아이보리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뒤 볼드한 로고 버클의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 ‘옆모습도 여신님’ 수지

얼마 전 SNS를 통해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한 수지는 그레이 체크 재킷과 블랙 팬츠의 매치로 심플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재킷 커프스를 한단 접어 올려 블랙 안감을 드러나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레더 소재의 손목시계를 이용해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줬다.

▶ ‘멍한 모습마저 예쁘네’ 제시카

여러 공식석상 패션을 통해 체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제시카가 체크 재킷을 이용한 사복패션을 공개했다. 특히 허리까지 오는 긴 다크 브라운 컬러의 머리는 가을 느낌 연출을 도왔고, 여기에 블랙 네일 폴리시를 더해 시크한 매력을 강조했다.

▶ ‘일상이 화보’ 손나은

평소 발랄한 매력을 뽐낸 손나은이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시크한 도시 여자로 변신했다. 손나은은 브라운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이너로 착용한 뒤 매니시한 체크 패턴 슈트로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자유로운 텍스처가 느껴지는 블랙 롱 헤어는 손나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 포인트다.


사진=수영, 수지, 제시카, 손나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