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새 앨범 ‘You & 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혼성그룹 카드 가 두 번째 미니앨범 ‘유 앤 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드(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유 앤 미(You & Me)’의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과 멤버 전소민의 보컬색이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첫 번째 트랙 ‘인투 유(INTO YOU)’부터 무심한 듯 진심 어린 전지우의 목소리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트루스트 미(Trust Me)’ 까지 사랑에 빠진 설렘과 감동을 표현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공개된 ‘푸쉬 앤 풀(Push & Pull)’에서는 서로를 밀고 당기면서 느끼는 종잡을 수 없는 불안함과 간절함을 표현했다. ‘지니까’는 연인 간의 잦아지는 싸움과 집착, 불신에 격해지는 섬뜩한 감정을 노래해 새 앨범 ‘유 앤 미’의 3, 4번 트랙을 이끌며 스토리의 절정에 다다르게 했다. 

다섯 번째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곡 ‘유 인 미(You In Me)’는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반주에 차가운 여성 멤버들의 보컬색이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을 노래했다. 

‘유 인 미’는 상대방을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잘못된 방식의 사랑 표현으로 비극적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트랙으로 묘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마지막 여섯 번째 트랙 ‘트루스트 미’는 사랑의 비극적 결말을 후회하며 좋았던 과거를 회상하는 스토리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카드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유 앤 미’로 전격 컴백한다.

 

사진=DSP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