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연말 힐링송 ‘내 편이 돼줘’ 음원-MV 공개
크러쉬, 연말 힐링송 ‘내 편이 돼줘’ 음원-MV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7.12.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크러쉬의 새 힐링송이 베일을 벗는다.

크러쉬(Crush)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편이 돼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내 편이 돼줘’는 2017년 한 해를 보내며 수고한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는 크러쉬의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래로, 힘들고 지칠 때마다 이 곡에 기대어 쉴 수 있기를 바라는 아티스트의 마음이 가득 담겼다.

매번 진솔한 가사와 다양한 주제의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해온 크러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달달한 음악과 목소리로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계획이다.

특히 음원 공개 하루 전 올해 마지막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진 크러쉬가 이번엔 신곡에 팬들의 목소리를 담은 깜짝 선물을 준비 중이다. 그는 이날 0시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며 “이 노래가 나오면 팬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다”고 말하며 기대를 더욱 높였다.

크러쉬는 소속사를 통해 “올 한 해를 보내며 세상은 절대 혼자 살아갈 수 없다고 깨닫게 됐다.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 내 편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신곡 ‘내 편이 돼줘’를 발표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 2017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크러쉬의 따뜻한 힐링송 ‘내 편이 돼줘’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아메바컬쳐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