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싱글 ‘겨울소리’ 1분 티저 영상 공개 “폭발적 반응”
박효신, 싱글 ‘겨울소리’ 1분 티저 영상 공개 “폭발적 반응”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7.12.3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겨울소리’ 티저가 공개됐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30일 유튜브 채널과 SNS에 박효신의 새 싱글 ‘겨울소리’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눈 내리는 겨울 밤의 소리로 시작해 피아노 전주에 이어 이내 박효신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겨울소리’ 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일부 공개된 곡, 가사 그리고 영상이 원래 하나의 작품인 듯 아름답게 어우러졌으며, 겨울 풍경을 표현한 티저 영상이지만 전체적으로는 겨울의 따뜻함이 느껴진다. 영상 말미에 나타나는 ‘겨울소리’ 타이틀 캘리그래피 또한 인상적이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겨울소리’ 도입부의 가사와 멜로디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 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라는 단 한 소절로 곡 전체 분위기가 느껴져 박효신의 새 싱글 ‘겨울소리’에 대한 기대감이 점차 높아 지고 있다.

2018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울려 퍼질 ‘겨울소리’는 추운 겨울 속에서 들리는 겨울소리를 듣고 떠오르는 그리움과 감정들을 차가움이 아닌 따뜻함으로 안아준다는 내용을 담은 박효신의 자작곡이다. 여기에 박효신 7집 정규 앨범을 함께 한 정재일 프로듀서, 김이나 작사가가 ‘겨울소리’에 힘을 더해 완성됐다.

이번 ‘겨울소리’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유명한 ‘쇼프쿵 스튜디오(Tjoff Koong Studios)’의 이경돈 애니메이터와 작업했으며, 잠들지 못하는 겨울 밤 위로를 건네는 ‘겨울소리’의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따뜻함을 배가시켰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영상에서도 느껴지듯 ’겨울소리’는 추운 겨울 얼어 붙은 마음도 따뜻하게 감싸는 곡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효신의 새 싱글 ‘겨울소리’는 2018년 1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