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 신곡 '딥 인사이드' 공개… 레이디스코드 소정 피처링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한희준이 새 앨범 '딥 인사이드'를 발매한다.

한희준은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딥 인사이드(DEEP INSIDE)’의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는 얼반 알앤비(R&B) 장르로, 새롭게 시도된 신스팝 사운드에 더해진 한희준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 구성으로 표현했으며,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걸그룹 러블리즈 앨범에 참여한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 탁과 더불어 페이퍼 플래닛, 준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번 한희준의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얘기한 인트로곡 'AM 2시 30분'과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발라드 수록곡 '데이드림(DAYDREAM)'까지 따뜻한 분위기의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희준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좋아하나 봄' 앨범 이후 8개월 만이다.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인 변화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한희준은 4일 정오 디지털 싱글 ‘딥 인사이드’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