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오빠들이 돌아왔다' 인피니트, '텔미' MV 패션 3
[기획] '오빠들이 돌아왔다' 인피니트, '텔미' MV 패션 3
  • 이혜린 인턴기자
  • 승인 2018.01.0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리드미컬한 노래, 화려한 ‘칼군무’로 인기를 입증했던 인피니트가 지난 8일 신곡 ‘텔미’를 선보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의 인피니트 멤버들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댄디하고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의 ‘텔미’ 뮤직비디오 속 패션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컬러풀한 패턴의 향연 

인피니트는 전체적으로 레드와 블루, 그린 컬러에 초점을 맞춰 니트와 재킷으로 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했다. 컬러와 함께 체크 패턴, 에스닉한 패턴 등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타이를 목에 둘러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느낌을 연출했다. 

★ 베이직한 훈남 스타일 

화려한 패션에 이어 인피니트는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컬러에 맞춘 두 번째 콘셉트를 준비했다. 긴 기장의 셔츠에 니트, 카디건 등 상의를 레이어드해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발산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지만 성규와 성종이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포인트로 착용했다.

★ 다양한 아이템 응용 매치 

멤버들은 재킷, 터틀넥, 셔츠 등 깔끔한 아이템을 매치했다. 따뜻함과 특히 엘은 화이트 터틀넥과 브라운 컬러의 재킷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블랙 컬러의 팬츠로 조화롭게 마무리했다.

성종은 셔츠에 니트와 블루종을 레이어드 했다. 또한 무릎 부분이 찢어진 디스트로이드 진을 선택해 자유롭고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텔미’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