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그레이스-씨엘-카드 전지우 '외국 언니 스타일 도전?' 아이홀 메이크업 3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평범한 음영 메이크업이 질린다면 외국 언니같이 아이홀에 힘준 메이크업은 어떨까? 아이홀에 화려하게 그러데이션 한 아이 메이크업은 섹시하고 도발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외국 여행을 못 가더라도 마음만은 스웨그를 느낄 수 있는 아이홀 메이크업을 살펴봤다. 그레이스부터 씨엘, 카드 전지우까지 스타들의 뷰티 스타일링을 비교 분석했다.

★ ‘핫해 핫해!’, 그레이스

Mnet 예능 ‘언프리티 랩스타 3’에서 활약을 펼쳤던 그레이스는 힙한 스타일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레이스는 피부 톤에 맞춘 베이스 표현과 정돈된 일자형 아이 브로를 표현했다. 

여기에 핑크와 브라운 컬러 등 아이 섀도를 사용해 아이홀라인에 음영을 줬으며, 아이 라인은 끝으로 갈수록 도톰하고 상승형으로 그려 더욱 선명한 인상을 연출했다.

★ ’살아있는 눈빛’, 씨엘

씨엘은 최근 tvN 예능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 출연해 화제였다. 씨엘은 콧대, 턱 선 등에 셰이딩을 넣어 입체적인 효과를 줬으며, 아이 브로는 둥근 아치형으로 진하게 그려 활발한 씨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버건디, 그레이 컬러 등 아이 섀도로 아이홀과 언더라인에 사용했다. 이어 풍성한 속눈썹과 눈의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상승형으로 짙게 그려 더 크고 깊은 눈을 뽐냈다. 립은 톤 다운된 말린 장밋빛 컬러로 마무리했다.

★ ‘깜찍한 카리스마’ 카드 전지우

혼성그룹 카드(KARD)의 멤버 전지우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신인이다. 전지우는 하얗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이 브로를 짧고 내추럴하게 표현해 귀여운 무드를 발산했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헤어 컬러와 비슷한 골드, 브라운 컬러의 펄이 가미된 아이 섀도로 조화로운 느낌을 줬다. 언더라인은 눈 앞머리에 밝은 컬러를 주고 삼각존을 어둡게 표현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했다. 립은 은은한 광이 나는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사진=그레이스, 씨엘, 전지우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