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언니 멋있어요’ 문가비-김희정-황보 아이 브로 메이크업 3
[기획] ‘언니 멋있어요’ 문가비-김희정-황보 아이 브로 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짙은 아치형 아이 브로는 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자형 아이 브로와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치형 아이 브로는 강렬하고 인상과 화려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으며, 외국 셀럽들의 메이크업에서 빠지지 않는다.

파격적인 이미지로 눈을 뗄 수 없는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알아봤다. 문가비부터 김희정, 황보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비교 분석했다.

# ‘마성의 매력’, 문가비

최근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8’에서 활약하고 있는 문가비는 도톰하고 진한 아이 브로로 이국적인 무드를 드러냈다.

문가비는 셰이딩과 하이라이터로 한층 입체적인 얼굴을 표현했다. 또한 브라운, 블랙 컬러 등의 아이 섀도로 아이홀을 잡아 깊고 섹시한 눈매를 완성했다. 

# ‘또렷한 이목구비’, 김희정

김희정은 SBS 드라마 리턴에서 열정 가득한 사무장으로 분했다. 김희정은 결이 살아있는 아이 브로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빛냈다.

이와 함께 김희정은 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음영 효과를 주고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을 강조했다. 립은 은은한 광이 살아 있는 코럴 컬러를 사용했다.

# ‘남다른 센스’, 황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패션 센스가 남다른 황보는 짙고 선을 살려 아이 브로 메이크업을 했다.

깨끗하고 결점 없는 베이스와 점막을 채우고 속눈썹을 컬링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렸다. 립은 플럼 컬러를 사용해 립라인을 따라 그려 유니크하게 마무리했다.


사진=문가비, 김희정, 황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