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미국서 보내 온 편지… ‘그때 헤어지면 돼’ 보이스 리릭 포토 공개
로이킴, 미국서 보내 온 편지… ‘그때 헤어지면 돼’ 보이스 리릭 포토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2.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로이킴이 감성 가득한 보이스 리릭 포토를 공개했다.

로이킴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의 가사를 담은 보이스 리릭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로이킴이 뉴욕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산책을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꾸밈없는 유학생 로이킴 일상의 모습에서도 훈훈한 외모는 여심을 자극한다.

또 로이킴이 작사한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라는 사랑에 솔직한 ‘직진남’의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로이킴에 미국에서 직접 녹음해서 보내온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 영어버전 가사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해지며 보이스 리릭 포토의 정점을 찍는다.

직접 미국에서 보내온 로이킴의 보이스 리릭 포토는 6일을 시작으로 5일간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 가사가 조금씩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로이킴의 자작곡 ‘그때 헤어지면 돼’는 장거리 연애중인 ‘롱디 커플’의 이야기를 로이킴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수많은 롱디 커플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이킴의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로이킴 공식 SNS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