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부터 박우담까지, HNB 화제 연습생 V라이브 총출동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화제의 연습생들이 총출동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8시 소속 레이블 HF뮤직컴퍼니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우진영, 김현수, 조용근, 박우담, 윤재희 연습생의 라이브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Mnet '프로듀스 101'과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소속 연습생들은 앞서 개별 및 유닛 V라이브를 진행한 바 있지만, '믹스나인' 방송 이후 다섯 연습생이 모두 모여 팬들을 만나는 방송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V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섯 연습생의 개성 넘치는 모습은 물론 팬들과의 소통, 그리고 연습생 사이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연습생들에게 큰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V라이브 방송을 계획했다. 여러분과 한걸음 더 가까이 소통하는 친구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우진영은 '믹스나인' 최종 우승자로 화제를 모았으며, 김현수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조용근과 윤재희 역시 빼어난 댄스 실력으로 사랑을 받았고, 박우담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시원한 고음 소화력으로 '사이다 보컬'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