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겟잇뷰티 2018’ 매력적인 MC 군단 메이크업 스타일링 5
[기획] ‘겟잇뷰티 2018’ 매력적인 MC 군단 메이크업 스타일링 5
  • 이혜린 인턴기자
  • 승인 2018.02.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겟잇뷰티’가 돌아왔다. 

정직한 제품과 정확한 정보로 ‘겟잇뷰티 2018를 이끌어갈 MC 군단은 평소 어떤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가꿀지 궁금해졌다.

장윤주부터 김도연, 문가비, 김수미, 악동뮤지션 이수현까지 아름다움을 전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변함 없는 톱모델', 장윤주

장윤주는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피부 표현으로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했다. 아이 브로는 짧고 도톰하게 그려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아이라인을 상승형으로 그려 새침한 눈매를 완성했다. 특히 치크를 오렌지 컬러로 선택해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다.

# '상큼한 과즙미 폭발', 김도연

김도연은 결점 없는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아치형으로 아이 브로를 표현했으며, 아이 메이크업은 속눈썹을 강조해 더욱 또렷한 눈망울을 연출했다. 립은 오렌지 컬러가 가미된 레드 컬러를 사용해 물들인 듯 가볍게 풀립으로 발랐다. 

# '남다른 포스 장전', 문가비

입술 위의 점이 매력적인 문가비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섹시한 이미지를 배가했다. 짙고 도톰하게 아이 브로를 그러데이션했으며, 브라운, 블랙 컬러의 아이 섀도를 사용해 매혹적인 눈빛을 표현했다. 또한 입술은 누드 핑크 계열의 제품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 '신비로운 카리스마', 김수미

김수미는 상큼한 코럴 컬러를 사용해 눈두덩과 두 볼을 물들인 듯한 수채화 같은 메이크업을 했다. 또한 콧대, 볼 등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살려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했다. 립은 촉촉한 제형의 핫핑크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조화를 맞췄다.

# '오구오구 귀여워', 악동뮤지션 이수현

MC 군단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수현은 아이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표현했다. 브라운 컬러로 삼각존, 언더라인까지 음영을 넣어 한층 시크한 눈매를 만들었다. 또한 눈 앞머리는 펄 섀도를 사용해 애교 살을 살렸다. 립은 화사한 레드 컬러를 풀립으로 발라 마무리했다. 


사진=장윤주, 위키미키, 문가비, 김수미, 이수현 SN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