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고보결-이엘리야-서은수 ‘기초를 탄탄하게’ 베이스 메이크업 3
[기획] 고보결-이엘리야-서은수 ‘기초를 탄탄하게’ 베이스 메이크업 3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2.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촉촉하고 부드러운 베이스 표현은 메이크업에 있어서 밑바탕이자 도화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장 신경 써서 표현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다.

아무리 예쁘게 메이크업을 했더라도 기본이 되는 베이스 표현이 깔끔하지 않다면 전체적인 조화가 깨져버리기 마련이다.

기본에 충실해 화사한 꿀피부를 완성한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파헤쳐 봤다. 고보결, 이엘리야, 서은수의 피부가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지금 공개한다.

#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 고보결

tvN 드라마 ‘마더’에서 현진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고보결은 결점 없는 베이스 표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고보결은 은은한 광채가 나며, 보송보송한 느낌을 살려 귀여운 인상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자연스러운 일자형 아이 브로와 아이 라인을 더해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러블리 미소에 심멎', 이엘리야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의 출연을 확정한 이엘리야는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엘리야는 피부 톤에 맞춰 베이스를 표현했으며, 핑크 컬러로 두 뺨을 물들이고 글로시한 텍스처의 코럴 컬러 립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배가했다.

# '상큼 발랄 매력적이야', 서은수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서은수는 탄력 넘치는 부드러운 베이스 표현을 했다. 콧대와 애플 존에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은 얼굴의 윤곽을 표현했으며, 입술에 생기 있는 내추럴한 레드 컬러를 사용해 마무리했다.


사진=고보결, 이엘리야, 서은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