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봄 캠페인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 공개... 모험 떠난 소녀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로라로라가 사랑스러운 봄 패션을 제안했다.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3일 2018 봄 광고 캠페인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ROLA UNION SUNRISE KINGDOM)'을 공개했다.

공개된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 캠페인은 긍정 에너지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로라걸만의 펀한 일상과 신나는 탐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나는 소녀들의 스토리로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베이직한 ‘데일리 라인’과 스포티한 분위기의 ‘피트니스 라인’, 펀하고 행복한 느낌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구성했다.

먼저 데일리 라인은 올드 패션을 로맨틱한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걸리시한 감성을 담았다. 라이트한 체크 패턴의 재킷과 스커트, 스웨트 셔츠 및 세일러 커프 블라우스, 프릴 카라 원피스 등으로 출시했다.

함께 출시한 피트니스 라인은 스트라이프 브라 톱과 랩 형식의 플리츠 레깅스 스커트, 루즈 핏의 크롭 티셔츠와 슬림한 실루엣의 메시 배색 테니스 스커트 등 트렌드는 물론 활동성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스타일 라인은 리본 끈이 포인트인 러블리한 베레모,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자수와 뒷부분의 스트라이프 레터링이 포인트인 양말, 지갑,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