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황치열-권율-현우 ‘훈훈한 교회 오빠 스타일’ 니트 패션 3
[기획] 황치열-권율-현우 ‘훈훈한 교회 오빠 스타일’ 니트 패션 3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3.0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니트는 평소 편안하게 즐겨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으로, 셔츠를 입고 그 위에 레이어드하면 훈훈한 교회 오빠 같은 훈남 매력을 뽐낼 수 있다.

특히 따뜻한 봄 같은 간절기에 어울리는 니트 스타일은 보온과 패션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이다.

이에 남자 스타들은 어떻게 니트 스타일링을 했는지 알아봤다. 황치열, 권율, 현우의 니트 스타일링으로 더욱 훈남미를 더한 이들의 패션을 지금 공개한다.

# 황치열

황치열은 핑크와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니트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치열은 화이트 컬러의 니트와 함께 일자로 떨어지는 데님 팬츠를 입어 부담 없는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스니커즈는 화이트 컬러로 착용해 트렌디한 센스까지 빼놓지 않았다.

# 권율

권율은 화이트 컬러의 베이직한 셔츠에 네이비 컬러의 니트를 레이어드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했다. 특히 권율이 입은 니트는 옐로와 그린 컬러의 라인이 멋스럽게 들어가 유니크한 이미지까지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권율은 니트보다 한 톤 어두운 슬랙스를 매치해 조화로운 분위기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 현우

현우는 오버 핏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컬러의 셔츠에 비비드한 레드 컬러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발랄한 이미지를 선사했다. 여기에 현우는 밝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밑단을 롤업해 더욱 상큼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