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 국내 월간 음반 차트 1위
세븐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 국내 월간 음반 차트 1위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3.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으로 2월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세븐틴(SEVENTEEN)은 지난 2월 5일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완결이자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확장판인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 을 발매했다.

이에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은 가온차트 월간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을 뿐 아니라, 한터차트 월간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해 대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처럼 세븐틴의 상승세는 이미 예견된 일이었다. 앞서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은 발매 직후 트렌디한 음악으로 대중을 단번에 사로잡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와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연일 차트 상위권에 올라 음원과 음반에서 모두 강세를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세븐틴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오리콘 해외 음악 앨범차트 1위와 주간 종합 앨범 차트 2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2위, 아이튠즈 29개국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음악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아이돌임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일본에서는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총 3개의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 30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