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이기원-홍은기, ‘데릴남편 오작두’ OST 참여… ‘은기원’ 케미스트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레인즈의 이기원과 홍은기가 OST에 참여했다.

레인즈의 보컬 멤버 이기원과 홍은기가 부른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의 첫 번째 OST '온니 유(Only you)' 음원이 오는 17일 정오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OST는 시원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느낌의 곡으로 레인즈의 이기원과 홍은기의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사, 작곡은 히트곡 프로듀싱팀 퍼니제이의 이종수 대표, 주승훈, 나병수가 공동 참여했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매우 현실적인 30대 중반 직장 여성 한승주(유이 분)가 유부녀라는 사회적 지위를 얻기 위해 데릴 남편 오작두(김강우 분)와 만나면서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다.

이기원과 홍은기의 '온니 유'는 '데릴남편 오작두'의 첫 번째 OST로써 안방극장에 봄기운 가득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된 레인즈는 '줄리엣(Juliette)'으로 데뷔해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월 새 앨범 '쉐이크 유 업(SHAKE YOU UP)'의 타이틀곡 '턴 잇 업(Turn it up)'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록곡 '썸바디(Somebody)'가 스페셜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4월 13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Makuhari Messe International Exhibition Hall)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18 재팬(KCON 2018 JAPAN)' 콘서트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레인즈프로젝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