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All of my life’ 커버… 조회수 20만 돌파 뜨거운 관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소야의 '올 오브 마이 라이프' 여자 버전 커버곡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소야(SOYA)는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 각종 페이스북 음악 페이지를 통해 박원의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 여자 버전의 커버곡 영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21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소야는 해 질 무렵 잔잔한 바람에 긴 머리를 날리며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쓸쓸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쓸쓸한 분위기에 대조되는 시선 집중 미모, 자신만의 특유의 애절한 감성 보컬을 더해 네티즌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야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커버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야는 지난 1월 첫 솔로 앨범 'SOYA Color Project Vol. 1 SHOW'를 발표했으며, 첫 번째 싱글을 필두로 총 4곡의 음원을 프로젝트 형식으로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오는 4월 중 발매를 목표로 하는 두 번째 싱글 작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