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드라마 ‘슈츠’ 출연 확정… 장동건-박형식과 호흡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이상이가 드라마 ‘슈츠’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과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현재 미국에서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돼 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상이는 극 중 고연우의 친구이자 미워할 수 없는 예측불가 행동을 일삼는 박철순 역을 맡아 그만의 독보적인 미친 존재감으로 브라운관을 다시 한 번 사로 잡을 예정이다. 박철순은 고연우의 곁에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며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던 이상이가 ‘슈츠’에서 어떤 면모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슈츠’ 첫 촬영에 참여한 이상이는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를 통해 “의미 있는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수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 선배님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습니다. 그리고 박철순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이는 드라마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단테’, ‘맨홀’을 비롯해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인더하이츠’,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미친키스’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슈츠’는 ‘추리의 여왕 시즌2’ 후속으로 오는 4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좋은사람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