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 정준영의 ‘피앙세’
[오늘뮤직]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 정준영의 ‘피앙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3.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정준영 ‘피앙세’ㅣ2018.03.29

로맨틱해진 가수 정준영의 솔로곡이 베일을 벗는다.

정준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싱글 ‘피앙세(fiance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피앙세’는 정준영이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1집 ‘1인칭’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옆에 있는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간직한 마음을 전하며, 어떠한 순간이 와도 지켜주겠다는 약속과 당신만을 위해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은 러브송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밴드 사운드에 정준영 특유의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봄 감성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준영과 밴드 로열파이럿츠의 문킴이 함께 곡을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래퍼 마이크로닷이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소속사는 “이번 신곡은 밴드 드럭레스토랑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정준영의 로맨틱하고 달달한 감성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곡”이라며 “‘이별 10분 전’, ‘공감’, ‘나와 너’에 이은 웰메이드 솔로곡이 탄생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해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1인칭’을 발매한 이후 밴드 드럭레스토랑 활동 및 개인 활동에 집중했다. 최근에는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에 정식 선수로 깜짝 입단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