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24일 컴백… 새 미니앨범 'Be myself' 발표
황치열, 24일 컴백… 새 미니앨범 'Be myself' 발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4.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황치열이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황치열이 24일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다. 지난해 첫 미니앨범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은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정성껏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황치열은 2017년 6월 13일에 발표한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비 오디너리’가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한 앨범이었던 만큼 오랜 동안 황치열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함께했던 다양한 음악의 장르를 담아냈다면, 이번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에서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지난 2007년 데뷔앨범 '오감'으로 데뷔한 황치열은 지난해 10년 만에 생애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로 음원 차트는 물론 음반시장,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특히 그룹 출신이 아닌 남자 솔로가수로는 2013년 조용필의 '헬로(Hello)' 이후 4년 만에 최다 판매량인 2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4월은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컴백과 활동이 예고된 상황에서 황치열이 또 다시 남자 솔로가수로서의 막강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치열은 3일 오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