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新 프로젝트 그룹 YDPP, 워너원-JBJ 이을 영동포팡!
[오늘뮤직] 新 프로젝트 그룹 YDPP, 워너원-JBJ 이을 영동포팡!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4.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YDPP ‘LOVE IT LIVE IT’ㅣ2018.04.05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YDPP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 곡 ‘러브 잇 리브 잇(LOVE IT LIVE IT)’을 발표한다.

‘러브 잇 리브 잇’은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미 넘치는 의상을 입은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레트로 감성의 강렬한 색감을 가진 배경을 무대로 상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경쾌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안무가 조화를 이뤄 본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YDPP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동기들이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세운, 이광현과 브랜뉴뮤직 소속 임영민, 김동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조합이다. 

YDPP 결성 소식이 전해지고 트위터 트렌딩 1위에 오른 것을 비롯, 지난 20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YDPP 첫 번째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깜짝 생중계를 진행해 순식간에 하트 천만을 돌파하는 저력을 뽐냈다.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 네 명의 멤버가 모두 출연한 첫 생방송은 21일 V 라이브 일간 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이라는 뜻을 지닌다. 멤버들이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로 명명됐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의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도 담았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