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도 뚫고 달려’ 최대 50% 할인, 4월 뷰티 프로모션 4
‘황사도 뚫고 달려’ 최대 50% 할인, 4월 뷰티 프로모션 4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4.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세일이라는 소리를 듣고, 지갑에 얼마 있는지부터 확인하고 있는 코덕이라면 뷰티 브랜드 세일을 꿰뚫고 있는 건 필수다. 

비가 오면 우산을 쓰고, 미세먼지가 불어오면 마스크를 쓰고 달려가고 싶은 게 코덕의 마음일 것이다. 이에 4월에도 파우치를 든든하게 책임져 줄 브랜드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세일 소식을 지금 전한다.

★ ‘내가 잘못 본거 아니지?’ 
미샤 : 스프링 세일 

미샤가 오는 7일까지 ‘미샤 스프링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400여 가지의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컬래버레이션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전 품목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봄이니까 더 예뻐지자’ 
# 더페이스샵 : 봄생봄사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오는 7일까지 ‘봄생봄사’ 이벤트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베이스 표현을 돕는 쿠션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아이 섀도, 립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 ‘잘 나가는 애들만 모았다’
# 스킨푸드 : 뷰티 어워드 최대 50 

스킨푸드가 오는 8일까지 브랜드 회원들을 위한 뷰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세일하는 제품들은 뷰티 어워드에서 1위에 오른 제품들이며,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한 VVIP 우수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있으니 놓칠 수 없는 기회다. 

★ '번지지 않게 아이 메이크업’
# 네이처리퍼블릭 : 아이브로우/라이너 초특가전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11일까지 아이 메이크업의 꽃인 아이 브로와 아이라이너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펜슬 아이 브로부터 젤 아이라이너까지 번짐 없이 또렷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해 더욱 알찬 쇼핑이 가능하다.


사진=미샤 제공,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홈페이지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