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깔끔하게 눈썹 오픈’ 모델 아우라 헤어스타일 크롭 커트 3
[기획] '깔끔하게 눈썹 오픈’ 모델 아우라 헤어스타일 크롭 커트 3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4.0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크롭 커트는 이름 그대로 짧은 헤어스타일을 의미한다. 크롭 커트는 댄디 커트, 가르마를 낸 스타일과는 다르게 짧게 두상에 맞춰 자른 헤어다. 

남자는 헤어스타일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크롭 커트는 모델 포스를 풍길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이다.

매번 이마와 눈썹을 가린 스타일을 유지해왔다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날 크롭 커트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이에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비교 분석했다.

# ‘원조 크롭 커트’, 장혁

크롭 커트라고 검색창에 치면 ‘장혁 머리’라는 수식어가 빠지지 않을 정도로 장혁은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장혁은 내린 헤어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제를 사용해 헤어를 세워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자랑했다. 

# ‘상큼한 유혹자’, 우도환

우도환은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어울리는 크롭 커트를 공개했다. 우도환은 자신의 SNS에 ‘길어져라’라고 올리기도 했지만 크롭 커트를 모델처럼 소화해 한층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높였다. 또한 우도환은 일자로 내리거나 가운데로 모아 스타일을 변화시키기도 했다. 

# ’강렬한 카리스마’, 남태현

평소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왔던 남태현은 굉장히 짧은 앞머리를 시도해 트렌디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변신에 성공한 남태현은 한층 요정 같은 이미지로 신선하게 다가왔으며, 이어링, 선글라스, 목걸이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장혁, 우도환, 남태현 SNS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