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일주일 내내’ 엑소-첸백시, 가장 설레는 ‘花요일’
[오늘뮤직] ‘일주일 내내’ 엑소-첸백시, 가장 설레는 ‘花요일’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4.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ㅣ2018.04.10

보이그룹 엑소의 유닛 엑소-첸백시(EXO-CBX)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엑소-첸백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花요일’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花요일’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 곡이다. 꽃처럼 마음에 피어나 하루를 바꿔버린 아름다운 이성에게 전하는 달콤한 고백을 가사에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영상미와 몽환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돼 설레는 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花요일’을 비롯해 피곤한 월요일의 일상을 뒤흔든 운명적인 이성과의 만남을 재미있게 풀어낸 레게 베이스의 소울 알앤비(Soul R&B)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 데이트를 앞둔 수요일 밤의 들뜬 감정을 노래한 일렉트로 팝 ‘내일 만나(Sweet Dreams!)’, 평일에서 주말로 가까워지는 목요일 밤을 점점 깊어지는 남녀 사이에 비유한 R&B 팝 ‘서스데이(Thursday)’가 함께 수록됐다.

또한 펑키한 분위기의 어반 알앤비(Urban R&B)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일탈을 꿈꾸게 하는 금요일 밤, 첫 눈에 반한 여인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질주하는 자동차에 비유해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성에게 흠뻑 빠져버린 토요일의 이야기를 담은 미디움 템포 R&B 팝 ‘플레이데이트(Playdate)’, 여유로운 일요일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감성의 일렉트로 R&B ‘휴일(Lazy)’까지, 일주일을 표현한 총 7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엑소-첸백시는 10일 오후 8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화요일은 첸백시(EXO-CBX’s Blooming Day!)’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엑소-첸백시는 타이틀곡 ‘花요일’ 의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