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스냅샷' 티저 영상 및 재킷 공개… ‘백스테이지→런웨이’ 완벽 표현
인투잇, '스냅샷' 티저 영상 및 재킷 공개… ‘백스테이지→런웨이’ 완벽 표현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4.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이 첫 싱글 앨범 '스냅샷'의 티저 영상과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투잇(IN2IT)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스냅샷(SnapSh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재킷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런웨이 위 강렬한 느낌의 인투잇과 무대 뒤 백스테이지에서 내추럴한 인투잇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백스테이지에 들어선 인투잇은 편안하게 쇼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박시한 자켓에 화려한 색감의 셔츠, 빈티지한 영상미가 1990년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반면 런웨이에서 인투잇은 강렬한 눈빛과 포즈, 완벽한 워킹을 선보이며 모델 포스를 발산한다

또한 인투잇은 첫 싱글 앨범 '스냅샷'의 두 가지 콘셉트를 담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재킷 이미지에서 인투잇은 '레트로 퓨전'이라는 콘셉트로 1990년과 2018년의 느낌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모노톤과 과거 필름카메라로 찍은 듯 필터가 많이 씌워진 ‘1990년 백스테이지’ 버전과 화려한 컬러감의 ‘2018년 런웨이’버전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인투잇은 오는 19일 첫 싱글 앨범 '스냅샷'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인투잇의 첫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냅샷'을 비롯해 '2유(2U)', '비 밥 베이비(Be Bop Baby)' 등 총 3곡의 신곡과 함께 3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스냅샷'은 패션모델로서 런웨이에 선 나의 모습에 빠져드는 현장의 분위기를 진득하게 녹여낸 곡이다.

한편 인투잇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스냅샷'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