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에일리언과 ‘SHOW’ 컬래버레이션… 특별한 버스킹 플래시몹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소야와 댄스팀 에일리언의 컬래버레이션 ‘쇼’의 버스킹 공연과 플래시몹 이벤트 영상이 공개된다.

13일 소야(SOYA)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각종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지난 7일 진행된 소야와 에일리언의 ‘쇼(SHOW)’ 버스킹 공연과 플래시몹 영상을 공개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야는 지난 7일 오후 3시 벚꽃축제가 한창인 잠실 석촌호수 서호 수변 무대에서 댄스 퍼포먼스팀 에일리언과 ‘쇼’ 무대를 펼쳤다.

‘쇼’는 소야가 지난 1월 발표한 싱글이다. 이 달에는 ‘오아시스(OASIS)’를 선보이는 등 자신의 이름 철자 ‘S’, ‘O’, ‘Y’, ‘A’를 첫 글자로 하는 타이틀의 싱글을 올해 네 차례 발표할 계획을 선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에일리언 댄스팀이 '쇼'의 커버댄스를 7명 여성 댄서들의 파워풀하면서도 아름다운 칼군무 영상으로 소화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다. 현재 누적 조회수 33만 뷰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소야는 뜨거운 관심과 반응에 부응하고자 에일리인 댄스팀과의 무대를 기획하게 됐다. 플래시몹 이벤트로 진행하며 관심을 가져준 많은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기쁨을 함께했다.

소야는 오는 18일 신곡 ‘오아시스’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