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JBJ, 마지막 인사 “이 시간을 넘어서, 널 부를게”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JBJ ‘부를게’ㅣ2018.04.17

보이그룹 제이비제이(JBJ)의 마지막 신곡 '부를게'가 베일을 벗는다.

제이비제이는 1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를게'를 포함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NEW MO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판타지', '꽃이야’ 등 기존 앨범 수록곡 13곡과 추가 신곡 3곡이 포함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은 밝게 빛나는 초승달처럼 가요계를 기적의 빛깔로 물들였던 제이비제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스페셜 앨범이다.

환상에서 현실로, 이제는 각자 새로운 출발선에 설 제이비제이의 지난 7개월의 발자취와 추억들을 함축하고 있는 신보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얼판타지(real-fantasy), 키겐, 불스아이(Bull$eye) 등 그간 제이비제이와 최고의 호흡을 맞춰온 국내 최고 작곡진이 참여한 이 앨범은 제이비제이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 팬들을 향한 이들의 남다른 애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신곡 '부를게'는 지금의 제이비제이가 있게 한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과 감사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지금 이 시간을 넘어, 너의 이름을 꼭 부르겠다”는 진솔하고 애틋한 마음을 제이비제이만의 청량한 보이스와 감성, 아름다운 가사로 그려냈다.

이 곡은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고, 제이비제이의 래퍼 김상균과 권현빈이 작사에 참여해 제이비제이의 유니크한 감성과 진정성을 높이는 작업에 힘을 쏟았다.

‘부를게’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발걸음에 앞서 함께 여행을 떠난 제이비제이의 모습을 꾸밈없는 시각과 풋풋한 영상미로 옮겼다. 제이비제이가 그동안 많은 이들에게 긍정과 기적의 메시지를 던져왔던 것처럼 씩씩한 모습으로 하는 마지막 인사가 뭉클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을 거쳐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제이비제이는 음악방송 1위, 단독 콘서트 개최, 아시아 6개국 투어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하며 ‘대세 아이돌’로 성장했다. 이들은 예정된 7개월 여 프로젝트 활동을 마무리 짓는 오는 30일 공식 해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제이비제이는 오는 21~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Epilogue)'를 개최하고 양일 9천여 명의 팬들과 만난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