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5월 16일 일본 데뷔 확정… 앨범 ‘ROY KIM BEST’ 발표
로이킴, 5월 16일 일본 데뷔 확정… 앨범 ‘ROY KIM BEST’ 발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4.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로이킴이 5월 16일 일본 데뷔를 확정했다.

로이킴의 소속사는 23일 “로이킴이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한다. 로이킴은 5월 16일 데뷔곡 ‘봄봄봄’을 비롯한 최근 히트곡 ‘그때 헤어지면 돼’ 및 한국 드라마 OST 곡들을 포함한 ‘로이 킴 베스트(ROY KIM BEST)’ 앨범을 발표하고 일본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로이킴의 일본 데뷔앨범에는 데뷔곡 '봄봄봄'을 필두로,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영원한 건 없지만’, ‘가을에’, ‘홈(Home)’, ‘잇츠 크리스마스 데이(It’s Christmas Day)’, ‘북두칠성’, '떠나지 마라', ‘이기주의보’, ‘예뻐서 그래’, ‘문득’, ‘상상해봤니’, ‘그때 헤어지면 돼’ 등 로이킴의 히트곡 13곡과 ‘피노키오’, ‘날 사랑하지 않는다’, ‘어쩌면 나’, ‘헤븐(HEAVEN)’ 등 OST곡 4곡을 포함한 총 17곡을 수록했다.

특히 일본 데뷔 앨범에는 로이킴이 수록곡에 대해 직접 쓴 라이너 노트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Mnet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은 2013년 '봄봄봄'으로 가요계에 데뷔,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주목 받아 왔다. 이후 꾸준히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한편 로이킴은 스마트한 외모와 감미로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일본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MMO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