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세훈 “첫 예능 걱정, 평소의 저를 보여주려 노력”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엑소 세훈이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넥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 조효진 PD, 김주형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주형 PD는 “처음에 수호가 캐스팅된 것이 아닌가”라는 물음에 “수호로 캐스팅 됐다는 것은 잘못된 정보였다. 엑소로 접촉할 때 세훈 씨를 염두하고 접촉했다”고 답했다.

세훈은 완벽한 외모, 완벽한 춤 실력을 지닌 안무가 출신 탐정이다. 추리는 초보지만 지칠 줄 모르는 승부욕을 발휘한다.

또한 세훈은 “첫 예능이라 걱정을 많이 했다. 재석이 형이 ‘너를 보여주라. 편하게 하라’고 해주셨다. 말처럼 쉽지는 않았지만, 최대한 평소의 저를 보여주려고 했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1억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된다.

 

사진=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