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이상이 ③ With You
[Z화보] 제니스글로벌 X 이상이 ③ With You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5.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상이의 달달한 남친미가 제대로 터졌다.

최근 KBS2 드라마 ‘슈츠’에서 연우(박형식 분)의 유일한 친구이자 클럽 매니저인 ‘철순’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상이와 제니스글로벌이 만났다. 그간 뚜렷한 이목구비와 흡인력 있는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었던 이상이다. 그러나 매번 나쁜 남자다운 이미지를 뽐내 아쉬웠다.

이에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제니스글로벌이 나섰다. 바로 이상이가 숨겨 왔던 로맨틱한 분위기를 뽐낸 것. 이상이와 제니스글로벌이 함께한 화보는 로맨티시스트의 모습을 담은 ‘맨 인 플라워(Man in Flower)’과 사랑하는 연인을 기다리는 ‘웨이팅 포 유(Waiting for You)’,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일을 보내고 있는 ‘위드 유(With You)’ 등 총 세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한 번 보면 빠져 나오기 힘든 이상이의 달달한 매력.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낸 이상이에게 푹 빠져보자. 입덕 주의.

여자친구를 향해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이상이. 블랙과 골드가 조화를 이룬 프레임의 안경을 쓴 이상이는 화이트 베이직 티셔츠에 옐로 컬러의 카디건을 걸쳐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턱을 살짝 괴고 카메라를 빤히 쳐다보는 이상이의 눈빛에서 실제 연인과 휴일을 즐기는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여유로운 휴일을 맞은 이상이는 소파에 엎드려 누워 책을 집어 들었다. 머리를 받치고 책에 집중하며 한가한 휴일을 즐기는 모습은 이상이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이상이는 블루 컬러의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 팬츠를 착용했다. 오버핏 의상은 편안한 느낌을 줬고,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반팔 소매를 롤업 했다.

여자친구의 시선에서 바라본 이상이의 모습. 소파에 엎드려 누운 이상이가 카메라를 향해 손을 뻗었다. 여기에 설렘 지수 100%의 스위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빤히 쳐다봤다. 휴일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기 위해 이상이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았다. 대신 여자친구와의 집 데이트를 위해 헤어에 힘을 준 모습이다.

이상이는 6 대 4가르마를 탄 뒤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해 헤어 볼륨을 살렸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듬직한 체격으로 시크할 것만 같은 매력을 뽐냈던 이상이는 이제 없다. 보면 녹아 버릴 것만 같은 달달한 로맨티시스트 이상이만 남아있을 뿐.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오지은 oje3@
포토: 김다운 (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및 편집: 이승재 tmdwo5021@
스타일링: 김선미
의상: 이즈로, 스타일리스트 소장, 아르코발레노, 87mm, 울프엔더
액세서리&슈즈: 잉거솔, 스타일리스트 소장
헤어: 박세희(조이187)
메이크업: 한선영(조이187)
장소: 인아트 논현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