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타이틀곡 '빛나리' 뮤직비디오 조회수 1200만 뷰 돌파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펜타곤이 '차트 역주행'을 이어 가고 있는 가운데 '빛나리'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9일 오전 기준 1200만을 돌파했다.

지난 4월 2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가 발매 한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100위권 안에 차트 인을 기록하고 꾸준히 역주행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200만을 돌파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포지티브(Positive)'는 Hip-Hop, EDM, R&B 등 펜타곤이 그간 폭넓게 소화해왔던 음악에서 보다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색깔을 진하게 칠한 앨범이다. 작사,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랩, 퍼포먼스 등에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타이틀곡 '빛나리'는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짝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메인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4월 2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