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출시... 오늘 하루 요정으로 변신해볼까?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출시... 오늘 하루 요정으로 변신해볼까?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5.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에이프릴스킨이 무스 타입의 헤어 컬러링 제품을 출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11일 헤어 컬러를 하루 동안 유지할 수 있는 컬러 스타일링 제품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를 선보였다.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영구적인 염색약이 아닌 단기 컬러링 제품으로, 특별한 날이나 기분에 따라 손쉽게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생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모발에 균일하고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제품은 20 가지 모발 보호 허브 성분을 함유해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며,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해 수분 균형 유지와 밝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다.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레드, 핑크, 그린블루 등 총 세 가지의 컬러로 구성해 트렌디한 컬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트렌드에 따라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했다”며,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를 통해 특별한 날이나 기분 전환이 필요한 때 다양한 헤어 컬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지난 4일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의 모습을 담은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박지훈 에디션’을 공개했다.


사진=에이프릴스킨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