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컷화보] 제니스글로벌 X 이상이 미공개컷 ① 꽃을 든 남자
[B컷화보] 제니스글로벌 X 이상이 미공개컷 ① 꽃을 든 남자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5.1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상이가 제니스글로벌 화보에서 로맨틱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이상이와 제니스글로벌이 만났다. 이번 화보는 로맨티시스트의 모습을 담은 ‘맨 인 플라워(Man in Flower)’부터 연인을 기다리는 ‘웨이팅 포 유(Waiting for You)’, 그리고 연인과 함께 휴일을 보내는 ‘위드 유(With You)’로 총 세 가지 스토리를 그렸다.

본 화보컷에 모두 담을 수 없었던 이상이의 달달한 매력을 B컷화보를 통해 공개한다. A컷 만큼이나 ‘저장’을 유발하는 B컷과 화보 촬영장에서 일어났던 비하인드스토리를 지금 만나보자.

화보 촬영장에 들어선 이상이는 시원 털털한 미소로 현장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눴다. 개구쟁이 같은 매력을 뽐내며 이상이는 처음 보는 서먹한 스태프에게도 서글서글한 미소를 지으며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했다.

꽃과 함께 촬영하는 이번 콘셉트를 위해 이상이가 캐주얼한 모습으로 변신 후 카메라 앞에 섰다. 잘생긴 남자와 꽃은 언제나 옳다 그랬던가. 꽃을 든 이상이는 로맨틱한 눈빛을 장착한 뒤 카메라를 그윽하게 쳐다봤다. 매 컷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유발했던 콘셉트다.

이상이의 센스가 돋보인 컷이다. 화보 소품이 아닌 촬영장 한구석에 있었던 꽃병 속 뮬리를 집어 든 이상이가 눈을 감고 뮬리로 얼굴을 쓸어내렸다. 그 순간에 포착한 컷으로 이상이의 날렵한 턱 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만들어낸 환상적인 옆선이 빛을 발했다. 여기에 보라 컬러의 배경이 신비로운 느낌을 불어 넣었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오지은 oje3@
포토: 김다운 (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및 편집: 이승재 tmdwo5021@
스타일링: 김선미
의상: 이즈로, 스타일리스트 소장, 아르코발레노, 87mm, 울프엔더
액세서리&슈즈: 잉거솔, 스타일리스트 소장
헤어: 박세희(조이187)
메이크업: 한선영(조이187)
장소: 인아트 논현스퀘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