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전자랜드 광고 모델 또 다시 발탁... 광고계 러브콜
워너비, 전자랜드 광고 모델 또 다시 발탁... 광고계 러브콜
  • 권구현 기자
  • 승인 2018.05.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걸그룹 워너비가 2018 여름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어컨 모델로 선정됐다.

17일 워너비의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워너비가 지난 2월에 이어 다시 한번 전자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생활가전편 광고에서 함께 했던 홍록기와 다시 만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최근 촬영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어컨편은 ‘더위 잡으러’라는 주제로 촬영됐다. 워너비 멤버들은 이번 광고에서 전자랜드 배송기사로 분해 홍록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며, “빠른 배송, 깔끔 설치”를 강조했다.

이날 워너비 멤버들은 촬영을 준비 하며 콘티를 꼼꼼히 외우고, 표정 및 포즈들을 수시로 체크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

또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장시간 촬영 동안 현장에서 밝은 에너지를 뿜어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워너비 멤버들은 “생활가전편 광고에 이어 에어컨편까지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촬영 내내 감독님과 스태프분들이 정말 고생이 많으셨다. 예쁘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광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워너비가 활약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어컨편은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워너비 멤버들이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팬들에게 전하는 깜짝 영상 메시지도 전자랜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진, 은솜, 아미, 린아, 로은으로 구성된 워너비는 지난 2014년 ‘My Type’로 데뷔해 ‘전체 차렷’, ‘손들어’, ‘왜요’ 등 중독성 있는 노래들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워너비가 속한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배우 정보석, 방중현, 김보정, 정익한과 아이돌그룹 워너비, 립버블 등이 소속돼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최근에는 필리핀 국영방송인 PTV와 방송 프로그램 제작 제휴, Viva Communications와 함께 영화 ‘컴백 투 미’ 제작 및 P-POP 스타 오디션 진행 계획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권구현 기자
권구현 기자

kvanz@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