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이번엔 서핑이다... 마우이앤선즈 컬래버 컬렉션 출시
휠라, 이번엔 서핑이다... 마우이앤선즈 컬래버 컬렉션 출시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5.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휠라가 서핑 브랜드와 손잡았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17일 미국 서핑, 스포츠 브랜드 마우이앤선즈(Maui&Sons)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했다.

1980년 미국 캘리포니아 서퍼들에 의해 탄생한 마우이앤선즈는 비비드한 컬러 플레이와 비치 스트리트(Beach Street) 무드로 서퍼들과 패션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마우이앤선즈의 아메리칸 서핑 컬처 감성을 더한 '비치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휠라의 로고와 마우이앤선즈의 캐릭터, 로고 등을 함께 배치하고 블루와 핑크, 옐로 등 밝고 화사한 컬러를 사용해 시원한 바닷가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X 마우이앤선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반팔, 민소매 티셔츠와 쇼츠 등의 의류와 슈즈류, 트러커햇, 버킷햇, 에코백, 힙색 등 액세서리까지 갖춰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며 팬들로부터 '휠라보레이션'이라는 애칭을 얻은 휠라가 이번에는 서핑 브랜드 마우이앤선즈와 손잡고 시원한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비치 스트리트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 아이템들은 브랜드 마니아는 물론 올여름 개성 넘치는 서머룩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