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COOL하게 컬러 체인지 ② '망설이고 있다면?' 박우진-희도-차훈 헤어 컬러 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정수리가 뜨끈뜨끈해질 정도로 여름을 실감하는 요즘,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시원한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은 특유의 활동적인 분위기 덕분에 비비드한 스타일부터 밝은 탈색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기 좋다. 또한 최근 트렌드인 파스텔 컬러는 스타일리시한 센스를 드러내기 충분하다. 

이에 남자 아이돌들의 헤어스타일에서 여름에 하기 좋은 컬러를 엿보고 왔다. 워너원 박우진부터 비아이지 희도, 엔플라잉 차훈까지 매력적인 그들의 스타일을 비교 분석했다.

★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비주얼’, 워너원 박우진

박우진은 브라운 컬러의 스타일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 컬러는 소소한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컬러다. 특히 박우진처럼 모발의 특정 부분을 두 톤 정도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세련된 여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상큼 윙크 발사’, 비아이지 희도 

희도는 밝은 블론드 컬러로 탈색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론드 헤어는 이전과 180도 다른 이미지를 연출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속 희도는 헤어 스타일링제를 활용해 모발을 구기듯 컬을 연출해 발랄한 이미지를 높였다. 

★ ‘달콤한 냉미남’, 엔플라잉 차훈

차가운 느낌으로 더위를 이겨내고 싶다면 차훈의 스타일은 어떨까? 차훈은 퍼플, 그레이 , 블루 등이 어우러진듯한 신비로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훈처럼 블루 톤의 헤어스타일을 시도한다면 평소보다 하얀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경용 포토그래퍼, 제니스뉴스 DB, 박소진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