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THIS IS US’ 비투비 없인 안 된다
[오늘뮤직] ‘THIS IS US’ 비투비 없인 안 된다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6.1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ㅣ2018.06.18

보이그룹 비투비가 컴백한다.

비투비(BTOB)는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디스 이즈 어스(THIS IS U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 '디스 이즈 어스'는 앨범 명 그대로,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함과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앨범에는 지난 11일 선 공개된 '더 필링(The Feeling)'을 비롯해 '콜 미(Call me)', '예(Yeah)', '블루문(Blue Moon)', '아이스브레이커(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이 담겼다.

발라드는 물론이고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부터 일렉트로닉 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수록해 비투비의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특히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통해 공개된 콘셉트는 청량함이다. 그간 감미로운 발라드 혹은 유쾌한 댄스곡을 사로잡은 비투비가 이번에는 서머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지난 16일 JTBC ‘아이돌룸’에서 일부 공개된 신곡에 대한 반응도 벌써부터 뜨겁다. “너 없인 안 된다 / 난 너여야 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난 결국 너야 / 후회하긴 싫다” 등의 가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로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