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에이프릴스킨이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한 제품에 담았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20일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한 제품에 담은 2 in 1 쿠션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은 360도 회전 용기에 쿠션 파운데이션과 매트 파우더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날씨가 더워질수록 메이크업 지속력을 위해 쿠션 사용 후 매트한 파우더를 자주 덧바르는데, 이때 두 가지 제품을 따로 채이기며 번거로움을 겪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먼저 듀얼쿠션에 담긴 쿠션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며 48시간 유지력을 자랑한다. 매트 파우더는 피지 조절을 돕는 위치하젤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등을 담아 T존, 쌍꺼풀 라인 등 피지 분비가 많은 곳의 유분을 뭉침 없이 잡는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에이프릴스킨 쿠션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아이템이다. 시즌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를 고민하여 듀얼쿠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퍼펙트 매직 커버 듀얼쿠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에이프릴스킨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