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17일 첫 솔로 'HERE WE ARE’로 출격
폴라리스 -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데뷔 5년 만에 솔로 가수로 첫 출사표를 던진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애슐리의 첫 솔로 싱글 ‘히어 위 아(HERE WE AR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힙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 수영복을 입은 애슐리가 선글라스를 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티저 이미지 속에서 애슐리는 데뷔 후 첫 단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해 첫 솔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가 오는 17일 첫 디지털 싱글 ‘히어 위 아’를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한다”면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펼쳐질 애슐리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애슐리는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트로피컬 댄스 음악으로 무더위를 잊게 하는 청량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애슐리는 군살 없는 몸매와 세련된 외모,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 케이(Sound K)’의 진행을 맡아 매주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애슐리는 오는 17일 정오 첫 솔로 앨범 ‘히어 위 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