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민감 피부용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 출시
아이소이 - 클렌징워터 광고컷 -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이소이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민감 피부용 클렌징 워터를 선보인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6일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습한 날씨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성분에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뷰티 브랜드가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저자극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1차 클렌징 만으로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는 원스텝 클렌징 워터다.

이 제품은 노폐물 제거를 돕는 알긴산을 주 성분으로 진한 메이크업부터 피부 속 유해물질까지 흡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병풀 등 5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부터 방어력 향상을 돕는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산뜻한 워터타입 제형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좋고, 피부에 남는 클렌징 워터의 성분이 걱정이 되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2차 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게 클렌징 하고, 사용 후에도 자극 없이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