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12일 신곡 Drifting Free 발매… 황소윤-류승범과 특별 컬래버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YB가 신곡 ‘드리프팅 프리’를 발매한다.

YB는 12일 정오 강렬한 록 사운드 대신 미니멀한 악기 구성으로 잔잔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지닌 신곡 ‘드리핑 프리(Drifting Free)’를 발표한다. 특히 최근 핫한 신예 밴드 새소년의 보컬 황소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신선함을 더했다.

발매에 앞서 YB는 배우 류승범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류승범은 영화 ‘용의자X’, ‘베를린’, ‘신세계’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선이 굵은 필모그래피를 남겨온 배우다. 류승범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09년 리쌍의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이후 9년 만이다.

눈을 감고 들어보면 바다에 혼자 유유히 표류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드리프팅 프리’는 자유롭고 평화로운 내면에 대한 관찰이며, 늘 다채롭고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YB에게는 음악 세계를 더욱 넓고 단단하게 만들어 줄 도전이다.

한편 ‘드리프팅 프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10일 공개되며, 12일 음원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사진=디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