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박성웅, 본 방송 보다 재미있는 역대급 활약상 모음집 공개
'라이프 온 마스' 박성웅, 본 방송 보다 재미있는 역대급 활약상 모음집 공개
  • 오지은 기자
  • 승인 2018.07.0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박성웅 특별 영상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속 배우 박성웅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박성웅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일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속 박성웅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라이프 온 마스' 1회부터 8회까지 '강동철'(박성웅 분)의 폭소 만발 장면들을 담았다. 첫 회 '한태주'(정경호 분)와 싸우는 장면부터 범인을 쫓기 위해 속옷 차림으로 거리를 달리는 장면, 병실에서 동철과 태주가 싸우며 회포를 푸는 장면 등 애드리브가 적절히 섞인 장면들에 또 한 번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라이프 온 마스'의 배우들과 스태프들도 극찬한 연탄가스 장면에는 유명 게임을 패러디한 자막과 효과가 더해져 더욱 재미를 높였다.

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현실 공감 사이다 연기로 드라마를 이끌어가고 있는 박성웅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복고 수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