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개인 티저 영상 공개… 앨범 명은 'RIDE ON THE WIND'
KARD, 개인 티저 영상 공개… 앨범 명은 'RIDE ON THE WIND'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7.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혼성그룹 카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명칭이 '라이드 온 더 윈드'로 밝혀졌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카드(KARD) 멤버 개인 티저 영상 4편을 동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푸른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멤버 비엠(BM), 제이셉(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불어오는 바람을 마주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서는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의 명칭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의 공식 네임은 '라이드 온 더 윈드(RIDE ON THE WIND)'로 11일부터 양일간 공개된 5편의 영상 속 키워드였던 '바람'의 의미가 공개된 것이다.

DSP미디어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카드의 새 번째 미니앨범 ‘라이드 온 더 윈드’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발매 일까지 쉴 틈 없는 콘텐츠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카드는 오는 8월 19일 첫 국내 콘서트인 'WILD KARD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DSP미디어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