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딥 클렌징 샴푸 '제로톡스' 출시... 깨끗한 두피 모공 케어
프레시팝, 딥 클렌징 샴푸 '제로톡스' 출시... 깨끗한 두피 모공 케어
  • 이혜린 기자
  • 승인 2018.07.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팝 - 샴푸 - 제로톡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프레시팝이 두피 케어 설루션을 제안한다.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이 13일 두피 오염 물질을 딥 클렌징하는 샴푸 '제로톡스'를 선보였다. 

제로톡스는 흡착 거품으로 두피 속 미세먼지, 유분, 땀을 제거하며,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로톡스는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삼푸이며,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 여섯 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로톡스는 '두피 딥 클렌징 슈퍼 유칼립투스 샴푸', '모발 손상케어 로얄 퀴노아 샴푸', '민감 두피 케어 케일&사과 샴푸', '모발 수분공급 베리식초 샴푸' 등 총 4종이다.

곽상현 프레시팝 브랜드 매니저는 전화 통화를 통해 "제로톡스 샴푸는 미세먼지를 비롯해 두피 건강을 위협하는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본질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실리콘 오일, 파라벤 등의 성분을 빼고, 자연에서 온 슈퍼 성분인 유칼립투스, 퀴노아, 크랜베리, 케일 등의 영양을 더해 더욱 건강한 헤어 케어 설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진=프레시팝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