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26일 컴백 확정... 'Into The Night Fever' 스케줄 포스터 공개
인투잇, 26일 컴백 확정... 'Into The Night Fever' 스케줄 포스터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18.07.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이 오는 26일 컴백한다.

인투잇(IN2IT) 1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 포스터에는 ‘IN2IT’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레트로한 장소를 배경으로 새 앨범명 '인투 더 나이트 피버'가 밤하늘에서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밝게 빛나고 있다.

멤버 개별 티저 이미지, 단체 티저 이미지, MV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투잇의 두 번째 싱글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은 ‘인투잇의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멤버들이 어떤 열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인투잇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싱글 앨범 '스냅샷(SNAPSHOT)'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인투잇은 ‘스냅샷’을 통해 마돈나의 ‘보그’를 모티브로 한 보깅 댄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