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Prelude : 목소리' 트랙리스트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손동운이 '프렐류드 : 목소리'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손동운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6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손동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프렐류드(Prelude) : 목소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점’으로 사랑이 이별로 변하는 시간을 노래의 흐름에 따라 담아냈다. 절제된 마음이 노래를 따라 고조되고, 차곡차곡 노래의 끝을 향해 감정이 최고조로 달하는 순간 듣는 이도 함께 먹먹함을 느끼게 되는 발라드 곡이다.

또한 총 4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디지털 싱글은 손동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외에도 그루비한 리듬과 가사가 어우러진 R&B 발라드 '오늘도', 트렌디한 사운드와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크레센도', 그리고 타이틀곡 '점'의 인스트루멘탈이 수록돼 있다.

'프렐류드 : 목소리'는 손동운이 데뷔 9년 만에 한국에서 발매하는 첫 디지털 싱글이다. 목소리가 보여줄 수 있는 힘과 9년 동안 성장한 마음과 그 시간들이 주었던 경험들을 담아냈다.

한편 손동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프렐류드 : 목소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어라운드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