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랩, 소녀시대 태연과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 진행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에프앤코가 브랜드 모델인 태연과 무대 행사를 가졌다.

지난 20일 오후 7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열린 행사는 에프엔코(F&Co)가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라라랩’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3층에 마련된 야외 테라스에서 태연을 초청한 미디어 포토세션을 가졌다. 태연은 ‘라라랩’ 마스크팩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이날 태연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내의 바닐라코 매장과 새로 오픈한 라라랩 팝업 스토어를 깜짝 방문해 제품을 테스트하기도 하며 이목을 끌었다.

7월 론칭한 ‘라라랩’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다. 에프앤코는 아름다운 얼굴과 예쁜 피부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과 희망을 선사해 소비자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

이날 ‘라라랩’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는 국내 파워블로거와 비슷한 의미의 중국 온라인 셀러브리티를 뜻하는 ‘왕훙(网红)’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여한 왕훙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라라랩 팝업 스토어와 바닐라코 매장을 둘러보며 현장의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전했다. 제품 테스팅과 뷰티클래스 등에 참여하는 모습을 방송으로 전했다.

왕훙들은 한국에 있는 2박 3일간 에프앤코와 모회사 에프앤에프(F&F)가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방문했다. 지난 20일에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바닐라코 가로수길점과 에프엔에프의 에슬레저&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 플래그십 스토어, MLB 홍대점 등을 방문했다. 21일에는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코엑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메이크업 체험 및 제품 시연과 브랜드 제품 어워드 수상 기록을 관람하는 본사견학 미팅 시간을 가졌다.

 

사진=미디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