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원진아 "이동욱이 젤리+콩국수 사줬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드라마 '라이프'의 배우 원진아가 이동욱과 친분을 과시했다.

JTBC 드라마 '라이프' 제작발표회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셀레나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홍종찬 PD,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이규형 등이 참석했다.

'라이프'는 의학 드라마로,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원진아는 '라이프'를 통해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이노을 역을 연기한다. 이에 원진아는 "드라마를 선택하는 입장은 아니었다. 감사한 기회를 주셨다. 함께해서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원진아는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계신다"며, "이동욱 선배님께서는 실제로도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신다. 그래서 자연스러운 연기가 나온 것 같다. 조승우 선배님께서는 분위기를 풀어주시지만, 촬영할 때는 순간적으로 몰입하셔서 '배워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동욱은 이를 듣고 "만족스러운 대답이다. 평소에 잘해준게 도움이 됐다. 젤리도 사줬다"고 말했다.

이에 원진아가 "콩국수도 사줬다"고 전하자, 문소리는 "콩국수는 언제 먹은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드라마 '라이프'는 오늘(23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사진=박소진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